LH, 제2회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LH, 제2회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 이혜경 기자
  • 승인 2021.08.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H 건설임대주택 입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 인테리어 사진 및 영상 제출
- 작품 심사는 전문가 심사 및 국민 참여 온라인 투표로 결정
- 7월 30일(금)~8월 31일(화)까지 작품 접수, 당선작 발표 10월말

 

LH는 LH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1회 개최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각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꾸민 인테리어로 세대 내 공간 활용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우수 사례를 주택 디자인 개발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집 언택트 집들이 '나를 덧댄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LH가 건설한 장기임대주택(영구임대, 국민임대, 행복주택, 50년 공공임대)에 거주하는 입주민이라면, 계약자 여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LH가 건설한 장기임대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각 세대 당 1인만 참가할 수 있다.

접수 분야는 1인 가구와 다인 가구로 구분되며, 인테리어 및 공간활용 아이디어가 잘 드러난 세대 내부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작품 분량은 사진의 경우 6장, 영상으로는 3분 이내 분량으로 제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사이트 또는 LH홈페이지[고객지원·새소식·공모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LH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으로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입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