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글로벌, 오만 아이다에서 '트럼프 시그니처 빌라' 출시: 오만 상류층의 폐쇄적인 커뮤니티와 고급 골프 목적지 내 고급 빌라가 들어 있는 획기적인 프로젝트

두바이, UAE, 2024년 3월 7일 /PRNewswire/ -- 국제적으로 유명한 고급 부동산 개발사 다르글로벌(Dar Global)은 오만의 가장 광범위한 도시 개발 지역 중 하나인 아이다에서 트럼프 빌라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 중요한 출시는 아이다에서 시그니처 트럼프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한 다르글로벌과 트럼프오거니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 간의 전략적 협업에 따른 것이다. 이 트럼프 빌라가 완공되면 뛰어난 고급스러움을 과시하며 독보적인 목적지가 될 것이다.

DAR GLOBAL LAUNCHES ‘TRUMP SIGNATURE VILLAS’ IN AIDA, OMAN: A GROUND-BREAKING PROJECT FEATURING LUXURY VILLAS WITHIN OMAN’S ELITE GATED COMMUNITY ANDPREMIER GOLF DESTINATION
DAR GLOBAL LAUNCHES ‘TRUMP SIGNATURE VILLAS’ IN AIDA, OMAN: A GROUND-BREAKING PROJECT FEATURING LUXURY VILLAS WITHIN OMAN’S ELITE GATED COMMUNITY ANDPREMIER GOLF DESTINATION

'트럼프 시그니처 빌라' 컬렉션은 고급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트럼프라는 이름이 전하는 화려함과 배타성의 정점을 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컬렉션의 1단계는 총 2억 달러 규모로 전례 없는 수준의 고급스러운 주거를 보여준다.

전세계에서 가장 멋진 골프 코스 중 하나가 될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오만 내에 위치하는 트럼프 빌라는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는 고급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된 폐쇄적인 거주지이다. 130 미터가 넘는 고도에서 숨막히는 바다 경치를 제공하는 이 빌라들은 화려함의 전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새롭고 강력한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

트럼프 빌라는 건축적인 화려함을 넘어, 최고의 특권을 다양하게 제공할 것이다. 이 특별한 주택 거주자들은 최첨단 클럽 하우스, 넓은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공간 등 세계 수준의 풍부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오만의 정예 회원 자격을 갖게 될 것이다.

트럼프오거니제이션의 에릭 트럼프 (Eric Trump) 부사장은 또한 "우리는 다르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숨막히는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오만 무스카트 중심부에서 놀라운 위치를 발견했다"면서 "우리는 세계 어디에서나 최고급 주거 빌라와 함께 하는 호화로운 생활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같이 세우고 있다. 이 주거지의 모든 면은 확고한 정교함을 통해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세련된 생활의 최고 기준을 제공 할 것"라고 말했다.

다르글로벌 CEO 지아드 엘 차아르(Ziad El Chaar)는 "다르글로벌은 단지 최고의 개발자가 아니다"면서 "우리는 많은 목적지의 부동산 지평을 형성하는 비저너리의 힘이다. 다르글로벌과 트럼프오거니제이션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독특한 고품질 개발을 통한 지역과 글로벌 확장이라는 다르글로벌의 비전과 일치한다. 트럼프 시그니처 빌라의 출시는 우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독점적인 생활을 제공하고, 아이다의 매력을 강화하며 프로젝트를 넘어 우리의 영향을 전체 커뮤니티 형성으로 확장하려는 우리의 야망과 그대로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5175/TRUMP_VILLAS_EXTERIOR.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