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이제새롭게다각화된제품포트폴리오를이제 APAC 시장에공급

텔아비브, 이스라엘, 2024년 3월 7일 /PRNewswire/ -- 폐기물로 첨단 소재를 만드는 기후 기술 개발사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싱가포르에 새롭게 설치한 영업지원 팀을 통해 APAC 지역 기업들에게 동사의 지속가능성 제품 포트폴리오 공급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CCO 패트리샤 미시치 오브라이언(Patricia Mishic O'Brien) "전세계 제조의 40%  이상이 아시아에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시장에 지속가능한 소재를 공급하는 것은 전세계 탈탄소 활동의 핵심 부분이다. UBQ 이러한 친환경 전환을 가속할 있다" 면서,  "기업들은 최소량의 UBQ 제품 라인을 활용하여 카본 네거티브 상태를 달성할 있도록, 지속가능성과 비즈니스에 UBQ와 고객사간의 윈윈시나리오를 제공할 있을 "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속가능한 바이오 기반 소재 제품 라인이 종합적으로 구성된 UBQ 제품 포트폴리오는 각각 고유하고 상호 보완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폐기물의 전용 순환과 소비 이후의 재활용 컨텐츠의 증가, 배출물의 제거 감소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세심하게 개발되었습니다. UBQ 소재 대체 첨가제는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전세계 특허를 받은 "웨이스트 투 머티리얼즈 (wastes to materials)" 방식이 기반이며 지속가능 소재를 활용할 통상적으로 직면하는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조되었습니다.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APAC 영업 담당 부사장 아룬 쿨카르니(Arun Kulkarni) "컴파운더, 제품제조사와 제품설계사들은 자신들의 사업 운영 제품 라인 안에서 지속가능성이라는 높은 가치의 기회에 집중할 있다" 면서 "우리 UBQ는 파트너들이 가격경쟁력과 성능 향상을 유지하면서, 전 세계 넷제로 (Net-Zero)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파트너들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말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순환성, 재활용성, 저탄소 풋프린트와 기후 포지티비티 목표를 달성할 있는 다음과 같은 3 가지의 바이오 기반 지속가능성 첨가제와 소재를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 UBQ 클라이마포스(ClimaPos™): 온실 가스를 많이 제거하고 회피하게 해주는 바이오 기반의 기후 포지티브한 지속가능성 소재 솔루션.
  • UBQ Q 시리즈: UBQ™: 입증된 표준 소재 대체제인 Q 시리즈는 대부분의 폴리머들과 혼합 가능한 일대일 소재 솔루션.
  • UBQ 인더스트리얼: 외관이 기능보다 상대적으로 적게 중요한 용도에서 높은 기능과 신뢰도를 위해 개발된 소재 솔루션.

아래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기본 솔루션에 추가적인 성능을 결합하여 원하는 속성을 갖추어, 고객사의 제품 개발을 최적화하고 제조의 불확실성을 줄여준다.

  • UBQ 엔클로저(Nclozur™): 실내 인테리어 용도에 적절하며 냄새를 줄이도록 제조된 지속가능성 소재 솔루션.
  • UBQ 임팩트: 요구되는 기능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폴리머 매트릭스와 혼합할 있는 충격강화제 소재 솔루션.

저희 UBQ 컴파운딩 파트너, 밸류 체인 제조사, 브랜드 파트너 제품 개발 팀들과 협력하여 각각의 구체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소재 솔루션 들을 맞춤화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UBQ 팀은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와 뉴질랜드 파트너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비큐머티리얼즈 (UBQ Materials)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폐기물과 소재 생태계의 재활용과 순환을 추진합니다.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는 최첨단 변환 기술을 통하여, 모든 유기물과 재활용이 어려운 소재를 포함하여 전체가 잔여 폐기물로 만들어진 "바이오 기반 열가소성 플라스틱 UBQ™" 업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대체재인 UBQ™ 유한한 자원을 보존하고 매립지와 소각로로부터의 폐기물을 순환 및 전용함으로써 폐기물배출을 방지 및 감소합니다. B Corp 인증을 받은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전세계 최대 기업들, 지방 자치 단체와 소비자들에게 순환 경제를 만들어 주는 기후 포지티브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ubqmaterials.com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미디어 연락처 

유비큐머티리얼즈(UBQ Materials) 대행사 FINN파트너즈
Nicole Grubner
Nicole.grubner@finnpartners.com
+972-58-444-5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