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FTXT, 2024 FC EXPO 등장, 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화

2월 29일 도쿄에서 2024 일본 국제 수소 및 연료전지 전시회(FC EXPO)가 개막되었다. 세계 최대 수소 및 연료전지 전시회 중 하나이다. 장성회사 산하 FTXT(GWM-FTXT)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과 통합 서비스 솔루션을 다수 선보여 해외 바이어와 언론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GWM-FTXT는 100kW(승용), 255kW(상업) 고출력 수소연료전지 엔진, 300+kW 팽창 흑연판 스택으로, 2세대 고성능 막전극, 70MPa IV 수소 저장병, 수소 밸브 시리즈 등 많은 핵심 부품 제품을 전시했으며 많은 주요 성능 지표가 국제 수준에 도달했으며 ASPICE CL2, (KBA) EC79, IATF 16949:2016, ISO 26262 등 글로벌 업계 고객에게 지원 자격과 실력을 갖추고 있다.

GWM-FTXT 제품은 이미 여러 종류의 수소에너지 상용차종을 갖추어 중국 시장에서 규모화를 실현하였다. 응용 시나리오는 물류 운송, 대중 교통, 수소 선박 및 기타 분야를 포괄하여 우수한 경제적, 환경 보호 이점을 달성했으며 중국 시장에서 최종 사용자의 인정과 신뢰를 얻었다.

GWM-FTXT는 국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WM-FTXT는 브라질, 캐나다, 이탈리아 및 기타 여러 국가의 관련 기업 및 기관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제3자 국제 시장을 공동으로 개척한다. FTXT는 중국시장에서 축적된 응용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점차 국제 시장으로 확장하며 세계 수소 산업의 핵심 기술 혁신 및 다양한 응용을 촉진하고 글로벌 녹색 에너지 전환을 촉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