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HELLO KITTY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BABY-G 출시

-- 1974년 등장한 HELLO KITTY의 데뷔 50주년 기념하는 색상으로 구성

도쿄 2024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 Casio Computer Co., Ltd.는 10일 충격 방지 시계 제품군인 BABY-G의 최신 제품 BGD-565KT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BGD-565KT는 Sanrio Co., Ltd.의 인기 캐릭터인 HELLO KITTY 이미지와 색상을 넣어 디자인한 시계다.

BGD-565KT
BGD-565KT

BGD-565KT는 HELLO KITTY 탄생 50주년과 BABY-G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나온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에서 또 다른 의미를 가진다.

BGD-565KT는 최초의 BABY-G 모델 디자인을 계승한 BGD-565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 1974년 HELLO KITTY의 첫 등장 시 디자인에 들어갔던 흰색, 붉은색, 파란색 색상을 적용했다. 빨간색과 파란색 밴드 링이 디자인의 기본 톤인 흰색을 강조해주는 식이다.

밴드는 바이오 기반 레진으로 제작됐으며, 1970년대의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HELLO KITTY가 웃고, 윙크하고, 놀란 표정을 짓는 얼굴이 인쇄되어 있다. 백라이트가 켜지면 HELLO KITTY의 눈, 코, 수염이 시계의 LCD 액정에 나타나고, 다이얼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HELLO KITTY의 얼굴이 완성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모델은 HELLO KITTY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시계 전체에 총 50개의 HELLO KITTY 디테일이 적용되었으며,, 시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천 파우치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사랑스러운 Sanrio 캐릭터의 원래 모습을 강조한 BABY-G는 클래식한 HELLO KITTY 디자인에 어울리는 레트로한 매력을 발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