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Agras T25 한국 출시

서울, 한국 2023년 11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소비자 드론 및 항공 촬영 기술 선도기업 DJI에서 컴팩트한 최신 농업 솔루션인 Agras T25를 한국에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혁신적인 분사 드론 Agras T25는 농업인에게 작물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컴팩트하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정밀 농업에 혁신을 일으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Agras T25의 최첨단 기술은 농업인들이 성과를 극대화하고 농업 생산성의 기준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JI Agras T25 한국 출시
DJI Agras T25 한국 출시

컴팩트한 접이식 솔루션:

Agras T25 드론은 가볍고 민첩합니다. 이전 모델 T20P에 비해 T25의 펼쳤을 때 크기가 21% 축소되었습니다. 접으면 취급이 용이하여 단독 작업에 최적화된 농업 드론입니다.

강력한 성능:

Agras T25는 전반적으로 컴팩트한 디자인에 인상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분사 페이로드 최대 20kg 또는 살포 페이로드 최대 25kg까지 운반할 수 있는 중소 규모 지형에 적합한 농업용 드론입니다. 기본 분사 구성으로 Agras T25는 16L/분의 속도로 대용량을 분사하여 개방된 농경지 작업에서 시간당 최대 12헥타르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Agras T25는 분사 탱크를 과립 살포 탱크로 용이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으로 72kg/분의 속도로 입자를 균일하게 살포할 수 있습니다.

고급 분사  살포 기술:

Agras T25는 고급 분사 및 살포 기술을 통해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화학 물질과 입자를 사용하며 작물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 Agras T25의 이중 미세 분사 시스템과 듀얼 임펠러 펌프로 미세하고 균일한 분무 액적을 보장합니다. 액적 크기는 사용하는 화학 물질에 따라 50~500μm 사이에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합니다. 새로운 솔레노이드 밸브가 정밀한 시작과 정지로 새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나선형 채널 회전 디스크로 강화된 Agras T25의 살포 시스템은 살포 작업의 효율성을 대폭 향상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호퍼 게이트와 상호 호환되어 필요에 따라 과립 유량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4개의 분사 노즐  전후방 분사:

옵션인 두 개의 추가 분사 노즐을 설치하면 24L/분으로 분사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두꺼운 캐노피의 나무 분사에 도움이 되며, 잎의 위아래까지 분사 범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4개의 분사 노즐이 있어 사용자는 드론의 비행 방향을 조정할 필요 없이 전·후·좌·우 방향으로 모두 비행하며 작물과 나무에 효율적인 수동 분사가 가능합니다. 이는 수동 분사 작업을 대폭 간소화하며 전반적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

통합 매핑 솔루션:

Agras T25는 단순한 분사 및 살포 작물 보호 드론이 아닙니다. Agras T25의 통합 고해상도 FPV 짐벌 카메라가 항공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촬영해 줍니다. DJI RC Plus와 페어링하면 농경지와 과수원의 고해상도 지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도를 사용해 추후 사용에 대한 계획 및 자동 비행 경로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 향상:

Agras T25에는 전방 및 후방 활성 위상 배열 레이더와 두 쌍의 양안 비전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센서로 다방향 장애물 감지와 자동 장애물 우회, 가파른 경사면에서의 지형 추적이 가능합니다.

신호 안정성:

Agras T25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쿼드 안테나 O3 전송 시스템은 셀룰러 신호가 없는 곳에서도 작동하며, 2km의 전송 범위를 제공합니다. 옵션인 DJI 릴레이 모듈은 신호 방해가 있는 복잡한 작업 시나리오에서도 매끄러운 실시간 동영상 전송으로 보다 안전한 비행을 보장하도록 지원합니다.

DJI RC Plus:

DJI RC Plus 조종기는 7인치 대형 고휘도 스크린과 강력한 컴퓨팅 성능의 8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재시작, A-B 경로 저장, 농경지 및 과수원 매핑 등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편리함과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는 작업을 매끄럽게 재시작하거나 추후 사용을 위해 선호하는 비행 경로를 계획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빠른 작업 전환을 위한 고속 충전:

D6000i 다기능 인버터 발전기는 농경지에서 유연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연비 극대화를 위한 효율적인 반전 및 정류를 제공합니다. Agras T25의 DB800 인텔리전트 플라이트 배터리는 각 15.5Ah로 용량이 늘었으며 9분 이내 초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배터리 두 개로 빠른 작업 전환과 연속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상황:

Agras T25는 Agras 드론 라인의 최신 기종입니다. 2023년 현재까지 9억 8,800만 에이커(3억 9,900만 헥타르) 이상의 범위에 DJI 농업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Agras T25는 DJI Agras의 성공 스토리를 기반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고자 합니다.

현재 한국에 DJI Agras T25를 출시했습니다. Agras T25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거주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시점은 현지 딜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gras T25 웹사이트를 방문해 제품 기능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DJI 소개

2006년부터, DJI는 비행을 처음 시작하는 일반인, 상상을 현실로 만들고자 하는 비저너리, 작업을 효율적으로 변화하고 싶은 전문가를 위한 혁신적인 드론을 개발해 왔습니다. 오늘날, DJI는 인류 발전을 지속적으로 도모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죠. 해결책 기반 마인드 셋과 진심 어린 호기심으로, DJI는 농업, 공공 안전, 측량, 매핑, 기반 시설 점검 등과 같은 분야에서 열정을 다해 혁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모든 활용 시나리오에서, DJI 제품은 이전보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전 세계 인류에 가치를 더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웹사이트: https://ag.dji.co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JIAgriculture/

Twitter: https://twitter.com/DJIAgriculture

YouTube: http://www.youtube.com/c/DJIAgricultur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ji.agr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