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전시 '말도 안돼! No Way!' 8월 30일까지 현대어린이미술관에서 열려
상태바
건축 전시 '말도 안돼! No Way!' 8월 30일까지 현대어린이미술관에서 열려
  • 염혜원 기자
  • 승인 2020.07.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8월 30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건축 전시 '말도 안돼! No Way!'를 개최한다.

관람객은 전시실1의 ‘건축가 연구실’에서 필로티 기둥 사이를 통과하고, 잔디로 가득 찬 정원에 앉아 나만의 옥상정원을 그려보면서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안토니 가우디, 자하 하디드의 놀라운 업적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건축 탐구실’에서는 어둠의 방에 들어가 야광 건축을 해보고, 컨베이어 벨트 위에서 건축 재료들을 여러 가지 감각으로 관찰하며 건축의 형태와 재료를 탐구한다. 전시실2의 ‘건축 발견실’에서는 세 가지 질문으로 바꾼 건축가들의 흥미로운 발상들을 따라, 데이비드 맥컬레이, 데이비드 로버츠 그리고 디디에 코르니유 작가의 작품에서 그 답을 찾아본다. 이다미 건축가와 협업한 ‘건축 실험실’에서는 건축적 사고를 자유롭게 발산하고, 건축가처럼 직접 건축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은 조금은 엉뚱한 방법으로 건축을 탐구하고 실험하며 ‘과연 건축에서 말이 안 되는 일은 무엇일까?’라는 재미있는 상상을 해볼 수 있을 것이다.

 

기간 2020년 4월 1일 ~ 2020년 8월 30일

장소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관람시간 10:00-19:00

관람료 6,000원

홈페이지 www.hmoka.org

문의 info@hmoka.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