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작_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Art Gallery of Nova Scotia)
상태바
1등작_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Art Gallery of Nova Scotia)
  • 이혜경 기자
  • 승인 2021.04.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MB Architects / Bruce Kuwabara, Marianne McKenna, Shirley Blumberg + Omar Gandhi Architect + Jordan Bennett Studio + Elder Lorraine Whitman + PUBLIC WORK + Transsolar
KPMB 아키텍츠 / 브루스 쿠와바라, 마리안느 맥케나, 셜리 블룸버그 + 오마르 간디 아키텍트 + 조던 베넷 스튜디오 + 엘더 로레인 휘트먼 + 퍼블릭워크 + 트랜스솔라
1등작_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

위치 캐나다 노바스코샤 핼리팩스

용도 문화 및 집회시설

규모 지상6층

 

1등작_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

‘새로운 사고 방식’에 대한 요구는 미술관 디자인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한 사회로서 건강과 웰빙을 위해 예술과 창의성의 기본 역할을 강화하는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다. 오늘날 팬데믹 시대에 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는 다르게, 또 깊이 생각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했다. 컬렉션과 전시를 위한 요새의 모델이 건축물과 경관의 유연한 통합이라는 미술관의 개념으로 바뀐다.

새로운 갤러리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보여주고, 고무하고, 축하할 뿐만 아니라 현 상황에 도전하고 기관의 가치를 재구성할 것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갤러리는 디자인과 실무를 통해 정의, 평등, 다양성 및 포용력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메시지를 세상에 알리는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며, 사람, 예술, 풍경이 그 중심에 있다.

 

주요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건축세계 AW311(2021년 4월)호를 참고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