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시] AGITECTURE
상태바
[기획전시] AGITECTURE
  • 황상목 기자
  • 승인 2019.07.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성당 ‘갤러리1898’에서 행림건축 신진 건축가들의 모형작품 7월 17일부터 29일까지 전시
디지털 알고리즘을 활용해 제작한 작품 전시를 통한 대중과의 건축 문화예술 교류 진행
행림건축 모형실 작품전시회 ‘AGITECUTRE’ 포스터(이미지=행림건축 제공)
행림건축 모형실 작품전시회 ‘AGITECUTRE’ 포스터(이미지=행림건축 제공)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행림건축)이 디지털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제작한 작품 전시와 건축 문화예술 나눔을 목표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행림건축 신진 건축가들의 감각적인 모형작품들이 전시되며, 7월 17일부터 7월 29일까지 ‘갤러리1898’(명동성당 지하 1층)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행림샵’(Haenglim Shop)은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장비와 다양한 재료들을 보유하고 있는 행림건축의 모형실이다. 이번 전시는 크게 건축, 로봇, 가구, 상업디자인, 영상물로 나뉜다.


본 전시는 행림건축이 추구하고 있는 디자인 철학과 언어를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건축 설계사로써 어떠한 자세로 4차 산업시대에 대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미 노먼포스터 (Foster and Partners), 자하하디드(Zaha Hadid Architects), 모포시스(Morphosis Architects), 빅(BIG Architects)과 같은 세계적 건축설계사에서는 자체적인 모형실을 운영하며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행림샵’(Haenglim Shop)을 통해 세계적 디자인 수준을 갖춘 건축설계사로 도약하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